하이네켄, 여름 맞아 ‘드래프트케그’ 등 제품 마케팅 강화
하이네켄, 여름 맞아 ‘드래프트케그’ 등 제품 마케팅 강화
  • 오태훈
  • 승인 2019.06.30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

[뷰티헬스신문 오태훈 기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여름을 맞아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Draught Keg)’ 등 본격적인 제품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28일 전파를 탄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 5회에서는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Draught Keg)가 등장했다. 분식 가게 영업을 마감하고 숙소에서 멤버들이 서로를 격려하며 하루를 마무리 짓고자 하이네켄 생맥주를 시원하게 따라 마시는 모습을 선보였다.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Draught Keg)는 5리터짜리 휴대용 용기에 생맥주 보관 및 추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 유일한 휴대용 프리미엄 라거 생맥주이다.

가정이나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휴대성과 함께 미니 탭 튜브를 누르면 바로 신선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방식으로 하이네켄 생맥주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신선함, 맥주를 따르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배우 남주혁이 출연한 하이네켄 광고영상이 6월 중순부터 케이블 TV에 방송됐다. 이미 공개된 2편의 TV 광고 영상을 필두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하이네켄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번 하이네켄 광고영상은 ‘여름의 모든 순간(Every Summer Moment)’을 담아 일상과 계절의 특별함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줄 아는 ‘모든 순간’에 하이네켄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오태훈 기자 chunchu9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