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바바 멤버 별빛, 뮤지컬 '핑크레이디' 주연 발탁
걸그룹 바바 멤버 별빛, 뮤지컬 '핑크레이디' 주연 발탁
  • 이호규
  • 승인 2019.06.30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바바 멤버 별빛
걸그룹 바바 멤버 별빛

[뷰티헬스신문 이호규 기자]

)C3엔터테인먼트에서 927C3 art hall 개관기념 공연으로 준비 중인 창작뮤지컬 '핑크레이디'에 여주인공 윤주역으로 걸그룹 바바의 멤버 별빛이 전격 캐스팅됐다.

현재 걸그룹 바바로 활동 중인 별빛은 멤버들 중에서 제일 막내이지만 7월 신곡 준비와 함께 연기활동도 병행하며 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뮤지컬 '핑크레이디'는 현대의 물질만능주의에 사로잡혀 살고 있는 기성세대 및 젊은 세대들에게 과연 돈과 명예, 권력 및 외모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고민해 볼 수 있게 해주는 작품이다.

돈과 명예, 권력을 두루 다 갖추고 거기에 외모까지 완벽한 대영과 그의 밑에서 지배인을 하고 있는 볼품없고 주변의 흔히 볼만한 동네 아저씨 같은 또 한명의 남주인공의 이야기이다.

겉모습부터 주변 환경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대영은 그가 원하는 걸 모두 다 가질 수 있을까.

투톱의 여주인공 중 물질만능주의에 사로잡혀 있는 희수와 진실함이 삶에 있어 가장 중요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윤주가 세상살이에 정말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뮤지컬 '핑크레이디'는 돈이면 뭐든 다 된다는 세상에 경종을 울릴 작품으로 이제 잊혀져버린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C3Peopel 박황춘 대표 겸 연출은 바바 별빛 캐스팅과 더불어 작품에 출연할 남, 녀 배우를 모집 중에 있다.

박황춘 대표는 "능력 있는 배우들을 많이 영입하여 좋은 작품을 후배 배우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핑크레이디 외에도 C3 art hall에서 코미디연극, 악극, 토크 콘써트, 개그 콘써트, 메탈 라이브 공연, 게임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C3 art hall 공연장을 매주 월요일 공연이 없는 날에 버스킹공연을 하는 뮤지션들에게 무료 개방도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 대표는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LBN(불교방송)과 업무협약을 맺어 컨텐츠 제공을 준비 중이며, YouTube 및 중국의 포털과도 연계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핑크레이디를 시작으로 C3 엔터테인먼트와 C3 people의 다양한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