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신혼' 신동미, 허규 부부 (사)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홍보대사 위촉
'달달한 신혼' 신동미, 허규 부부 (사)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홍보대사 위촉
  • 이호규
  • 승인 2019.07.0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허규·신동미 부부(출처: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허규·신동미 부부(출처: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뷰티헬스신문 이호규 기자]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에 출연하는 신동미, 허규 부부가 (사)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이하 KAVA)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KAVA는 폭력/학대의 예방뿐 아니라,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피해자들에게 적절한 의료적 지원, 법률적 지원, 심리적 재활 등을 수행하고 있는 단체로 지난 3일 허규 신동미 부부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KAVA 홍보대사로 위촉된 허규, 신동미는 앞으로 KAVA의 목적과 취지, 다양한 활동을 알린다.

신의진 KAVA 회장은 "홍보대사로 위촉된 두 분을 통해 폭력 학대 예방 및 치유라는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활동을 더욱 친근하게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동미·허규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에 출연하며 동갑내기 부부로 새로운 세대의 결혼과 삶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두 사람 각자 연기, 뮤지컬 등 자신의 본업에서 열연하고 있다.

신스틸러 신동미는 최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간분실 역으로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다. 오는 7월 방송되는 SBS ‘의사 요한’에도 출연한다.

뮤지컬 배우 허규는 1997년 그룹 ‘피노키오’의 보컬로 데뷔, 이후 밴드와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 또한 ‘마마 돈 크라이’ ‘광화문 연가’ ‘오!캐롤’ ‘미아 파밀리아’ 등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호규 기자 hoseo23@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