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 환경 생각하는 ‘클린 뷰티’ 마스크 신제품 출시
스테디, 환경 생각하는 ‘클린 뷰티’ 마스크 신제품 출시
  • 정은주
  • 승인 2019.09.25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브릭마스크5종(출처=아모레퍼시픽)
패브릭마스크5종(출처: 아모레퍼시픽)

[뷰티헬스신문 정은주 기자]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 콘셉트의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CLEAN MASK, CLEAN LIFE)’라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분은 물론 환경에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시트 마스크인 ‘패브릭 마스크’ 5종과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패브릭 마스크 5종은 피부에 닿는 시트 원단을 고르는 ‘맞춤웨어’ 콘셉트다. 원단에 따라 수분, 브라이트닝, 진정, 정화, 탄력 등 5가지(▲수분웨어 코튼겔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 ▲카밍웨어 시카코튼 ▲클린웨어 에어거즈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 기능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분, 브라이트닝, 진정, 정화, 탄력 등 5가지(수분웨어 코튼겔,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 카밍웨어 시카코튼, 클린웨어 에어거즈,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 기능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패브릭 마스크는 전 제품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담았다. 또 시트 원단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스테디 패브릭 마스크 5종과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는 스테디 공식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스테디 공식몰에서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은주 기자 k3topgu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