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세계 최고의 직장 2위에 올라
힐튼, 세계 최고의 직장 2위에 올라
  • 오태훈
  • 승인 2019.10.0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PTW와 포춘지가 2년 연속으로 힐튼을 세계 최고의 직장 2위로 선정했다

[뷰티헬스신문 오태훈 기자]

포춘지와 GPTW(Great Place to Work)가 힐튼(Hilton)을 세계 최고의 직장(World’s Best Workplaces) 중 하나로 2일 지명했다.

힐튼은 최고의 기업 25개사 명단에서 2년 연속 2위의 자리를 차지했으며 명단에 오른 기업으로는 유일한 호스피탈리티 기업이 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기업의 힐튼 팀원들은 문화와 복지 및 여행 특전이 힐튼을 일하기 좋은 훌륭한 일터로 만들었다고 포춘지는 설명했다.

힐튼 사장 겸 CEO인 크리스 나세타(Chris Nassetta)는 “우리가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종사한 지 100년이 되는 기념비적인 해를 맞이해 세계 최고의 직장 명단에서 2위로 다시 한 번 인정받고 그 중 유일한 호스피탈리티 기업이 되어 영광스럽다”며 “우리 팀원들은 늘 힐튼이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는데 중심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힐튼은 지난 한해 동안에 육아휴가 연장, 입양 지원, 상조휴가 확대, 밀크 스톡(Milk Stork) 이용, 유급 휴직, 팀원들이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여행 할인 등 가족 친화적 복지 강화 방안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팀원을 위한 가치 제안으로서 개별적인 팀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되었고 융통성 있게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는 힐튼 스라이브(Thrive)의 일환이다. 또한 유연한 작업 환경과 혁신적인 학습 및 개발 기회 그리고 자원봉사 기회를 더해진다.

11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약 42만명의 인력이 일하고 있는 힐튼이 이런 인정을 받은 것은 팀원들이 직접 제공한 긍정적인 피드백의 결과라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오태훈 기자 chunchu9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