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스타 한채영 유튜브 채널 오픈, 뷰티 비법 공개
K-뷰티 스타 한채영 유튜브 채널 오픈, 뷰티 비법 공개
  • 김경은
  • 승인 2019.10.2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채영 유튜브
한채영 유튜브

[뷰티헬스신문 김경은 기자]

배우 한채영이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인 'BIBIDIBABIDI 한 채널'을 오픈, 팬들과 리얼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채영은 'BIBIDIBABIDI 한 채널'(이하 '한채널')을 통해 K-뷰티 스타로서 밝히는 솔직한 뷰티 노하우, 메이크업 비법, 골프 콘텐츠, 패션스타일 등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생각대로 모두 이루어진다'는 뜻의 주문인 'BIBIDI BABIDI BOO'(비비디 바비디 부)와 그의 대표적인 별명인 '바비 인형'을 합성해 만든 채널로 한채영은 공중파에서 보여주지 못한 톡톡튀는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채영은 "제 안의 크리에이티브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며 "제가 좋아하는 것들, 저에 대한 소중한 일상부터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들까지 많은 모습들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 서투른 점이 많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아직 저에 대해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이 많다"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유튜브 채널 '한채널'을 오픈한 한채영은 '한채영의 부티크', '비밀언니', '언니들의 슬램덩크2', '화장대를 부탁해2' 등 뷰티와 버라이어티 예능 등 특히 뷰티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왔다.

김경은 기자 sisido@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