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알렉 볼드윈과 ‘워드 위드 프렌즈’ 창의적 협업 세부내역 발표
징가, 알렉 볼드윈과 ‘워드 위드 프렌즈’ 창의적 협업 세부내역 발표
  • 박황춘
  • 승인 2019.11.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징가의 워드 위드 프렌즈 홍보하는 알렉 볼드윈

[뷰티헬스신문 박황춘 기자]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기업 징가(Zynga Inc.)가 에미상 수상 배우이자 프로듀서, 감독인 알렉 볼드윈과 진행한 창의적 협업의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

징가의 대표 게임인 ‘워드 위드 프렌즈’의 오랜 사용자인 볼드윈은 타이틀 10주년을 맞아 회사가 기획한 홍보 콘텐츠 캠페인에 참여하며 향후 수개월에 걸쳐 공개될 유머 가득한 홍보 동영상에 트레이드 마크인 재치와 풍자적 감성을 펼쳐 놓는다. 최근 공개된 동영상 인터뷰에서 볼드윈은 이 게임과 그의 개인적 인연을 들려줬다.

볼드윈은 “워드 위드 프렌즈를 즐기던 초창기를 생각해보면 정말 놀랍다”고 말했다. 그는 “촬영 중 잠깐 틈이 나면 동료나 영화 제작자, 스태프와 게임을 즐겼고 아직까지도 스페인에 거주 중인 장인과 매일 승부를 겨루고 있다”며 “워드 위드 프렌즈는 지난 10년간 내 삶에 줄곧 함께했다”고 말했다.

버나드 킴 징가 퍼블리싱 사장은 “알렉 볼드윈은 이번 캠페인의 파트너일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초기 기획단계부터 촬영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진정한 공동 작업자였다”고 밝혔다. 그는 “볼드윈은 배우로서의 재능을 발휘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우리 팀과 협력해 콘셉트를 잡고 대화를 다듬으며 이번 콘텐츠 시리즈에 진정한 창의성을 불어넣었다”고 전했다.

볼드윈은 동영상 인터뷰에서 늘어나는 가족과 아버지로 살아가는 개인적 여정과 관련된 자신만의 ‘올해의 단어’를 들려준다.

박황춘 기자 safer998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