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돌' 시대, 여성6인조 세미트롯댄스그룹 공개모집 오디션 개최
'레이디돌' 시대, 여성6인조 세미트롯댄스그룹 공개모집 오디션 개최
  • 이호규
  • 승인 2019.11.05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여성6인조 세미트롯댄스그룹 공개모집 오디션 개최(출처: 남예종)
시니어 여성6인조 세미트롯댄스그룹 공개모집 오디션 개최(출처: 남예종)

[뷰티헬스신문 이호규 기자]

트롯가수 양성, 시니어모델 양성, 시니어뮤지컬 배우를 양성하고 있는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 차은선)가 시니어 여성6인조 세미트롯댄스그룹을 결성하기 위해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레이디돌’ 가수 공개모집 오디션은 남예종, 한국인권신문, 예종엔터테인먼트, 뷰티헬스신문 주최로 열린다. 오디션 일자는 11월 29일(금) 오후 1시 남예종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4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가수를 희망하고 음악적 감각이 있는 여성들이며, 접수기간은 10월 25일(금)부터 11월 26일(화)까지이다. 접수는 남예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개모집 오디션에서는 MBC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의 작사 멘토로 유명한 1200곡의 ‘히트곡제조기’ 이건우 작사가가 심사하며, 선발된 인원에 대해서는 데뷔의 길이 열린다.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 분야는 보컬, 댄스, 특기 등을 심사하며 최종합격자는 국내 최초 세미트롯댄스그룹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노래, 춤, 끼가 다분한 5060세대 여성들로 멤버를 구축한다”고 전했다.

‘레이디돌’ 제작자로는 시니어뮤지컬 감독인 안수현 총감독이 진두지휘할 예정이다.

안수현 총감독은 “이번 레이디돌 오디션에서 음악을 사랑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시니어들의 도전을 기대해본다”라며 “활기차고 건강한 50대 레이디들의 당찬 활약을 기대해본다”라고 말했다.

이호규 기자 hoseo23@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