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02/11 09시 기준

한국 확진자 1,261

한국 퇴원자 24

중국 확진자 77,658

중국 사망자 2,663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 대용량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 이용한 최적 배합법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 대용량 출시, 에스테틱 노하우 이용한 최적 배합법
  • 정은주
  • 승인 2020.01.22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량 30㎖로 증량·패키지 디자인 강화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출처: DMCK)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출처: DMCK)

[뷰티헬스신문 정은주 기자]

자연과 함께하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베스트 상품인 클린 아크 앰플 30ml 대용량을 작년에 출시함에 이어 엘릭시 플러스 앰플을 3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용량으로 선보인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은 기존 용량 10ml 에서 300% 늘어난 30ml로 담았고 용기 모양을 더 크게 변형해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의 편의를 강화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용량이 늘면서 가격도 올랐지만 ml당으로는 기존의 10ml 용량 상품 대비 10%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이용한 최적의 배합법으로 탄생했으며, 유효 성분들을 최대한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기 위해 입자가 작고 전달력이 빠르게 만들어진 워터 타입 제형의 앰플이다.

피부 탄력과 피부 보호를 위한 고농축 영양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주요 성분인 비타민나무수와 펩타이드의 영양 성분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DMCK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출시로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DMCK 앰플의 효과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앰플 기프트 컬렉션으로 함께 선보여 다가오는 설 명절을 위한 선물 세트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DMCK는 피부 전문가가 실제 사용하는 검증된 제품력으로 홈에스테틱 제품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는 에스테틱에 네이처(자연)을 더한 브랜드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화장품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시코르, 올리브영, 롭스, 온앤더뷰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정은주 기자 k3topgu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