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09/25 09시 기준

한국 확진자 23,455

한국 퇴원자 20,978

전일 코로나 확진자 114

세계 확진자 31,756,485

세계 사망자 974,709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글로리서울안과 MOU···“시니어모델 인생 2막 지원”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글로리서울안과 MOU···“시니어모델 인생 2막 지원”
  • 이호규
  • 승인 2020.08.23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화장품산업 주도권 5060세대로 이전 중
-시니어 참가자에게 워킹, 연기, 포즈, 스피치, 춤, 노래 등 지원
최근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와 글로리서울안과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출처: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최근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와 글로리서울안과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출처: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뷰티헬스신문 이호규 기자]

최근 글로리서울안과에서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와 글로리서울안과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는 글로리서울안과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빛을 바라는 새로운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협력 방안에 대해 모색했으며 대회를 통해 모든 실버 세대가 아름다운 노년에 이룰 수 있는 꿈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대회이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전 세계 40~50개국에서 각 나라별 모델 선발전을 거쳐 더룩오브더이어 이탈리아 본선 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그중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한국 대표 모델 선발대회이다.

이하진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위원장은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클래식은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면서 2030 세대가 주 타겟이었던 패션, 화장품 등 산업의 주도권이 5060세대로 옮겨가고 있다”라며 “트렌드에 맞춰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빛을 바라는 새로운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진행, 대회를 관람하는 모든 노년층이 아름다운 노년에 이룰 수 있는 꿈과 추억을 만들고 멋진 시니어 모델로 활동하기 위한 인생 2막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클래식은 입상자가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워킹, 연기, 포즈, 스피치, 춤, 노래 등을 지원하고 국내외 다양한 패션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9월부터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모집공고가 시작되며 10월에 예선전을 거쳐 12월에 본선 대회가 용산 노보텔 앰버서더 열릴 예정이다.

이호규 기자 hoseo23@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