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01/22 09시 기준

한국 확진자 74,262

한국 퇴원자 61,415

전일 코로나 확진자 346

세계 확진자 96,857,949

세계 사망자 2,074,628

동아쏘시오홀딩스,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1억원 기부
동아쏘시오홀딩스,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1억원 기부
  • 함형광
  • 승인 2020.12.2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재단법인 바보의나눔 우창원 사무총장에게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기부금을 전달했다(출처: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재단법인 바보의나눔 우창원 사무총장에게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기부금을 전달했다(출처: 동아쏘시오홀딩스)

[뷰티헬스신문 함형광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24일 (재)바보의나눔에 백혈병 어린이의 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과 (재)바보의나눔 우창원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동아쏘시오홀딩스가 나눔 문화 동참과 확산에 기여함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백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이 암을 이겨내 건강한 일상을 되찾는 것을 돕고자 마련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재)바보의나눔이 도움이 가장 절실한 아이들을 선정하고 치료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재)바보의나눔은 '사람이 사람 답게 사는 세상'을 꿈꾸었던 김수환 추기경의 뜻을 이어 인종, 국가, 종교, 이념에 관계없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누는 순수 민간 모금 및 배분 전문 단체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박카스와 맞춤 영양식 이로밀을 지원하고,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매주 수요일을 '박수데이'로 정해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들께 제공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은 "동아쏘시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함으로써 기업과 지역사회가 모두 함께 성장하고,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기부금이 백혈병 아이들의 건강회복을 돕고, 우리 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형광 기자 h2g0614@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