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BTS 모델로 커피시장 확대, 글로벌시장 노크
한국야쿠르트, BTS 모델로 커피시장 확대, 글로벌시장 노크
  • 정은주
  • 승인 2019.04.3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뷰티헬스신문 정은주 기자]

국내 커피 시장에 ‘콜드브루’ 트렌드를 이어온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커피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5월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콜드브루’가 차가운 물을 이용해 장시간 우려낸 것이라면 ‘핫브루’는 고온·고압 하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방식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서 인기 높은 이탈리안 정통 커피다.

기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에디오피아, 온두라스 산 햇원두를 사용해 새롭게 블랜딩했다. 전미 바리스타 챔피언 바빈스키만의 노하우를 더해 기존 대비 쓴맛을 줄였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글로벌 그룹 BTS와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일러스트를 패키지를 전면에 적용했다"며 "방탄소년단의 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해외에서도 해당 제품에 대한 판매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핫브루’ 2종 출시를 기념하여 로스팅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은주 기자 k3topgu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