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차세대 여배우 구리나자, 숨37° 숨마 에센스 홍보 박차
중국 차세대 여배우 구리나자, 숨37° 숨마 에센스 홍보 박차
  • 정은주
  • 승인 2019.05.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37º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출처: LG생활건강)

[뷰티헬스신문 정은주 기자]

LG생활건강은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끄는 숨37°(이하 숨)가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은 빛이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오르는 절정의 빛을 형상화하여 11개의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로 감각적으로 표현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숨마 에센스’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핵심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담아낸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의 변화롤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숨의 딥 체인지(Deep Change) 콘셉트를 담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동서양을 아우르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밀레니얼 세대에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숨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구리나자’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구리나자가 본인의 공식 웨이보 계정을 통해 직접 숨 모델 기용 소식을 알리자 하루 만에 200만뷰가 넘어가기도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로 손꼽히는 구리나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자 하는 숨의 브랜드 방향과 더욱 잘 맞는다 생각하며 앞으로 한국, 중국을 넘어 아시아 TOP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장하는 브랜드로서 구리나자와 함께하는 숨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은주 기자 k3topgu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