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 초청 ‘신데렐라’ 공연
기획공연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 초청 ‘신데렐라’ 공연
  • 이호규
  • 승인 2019.06.0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 신데렐라 공연

[뷰티헬스신문 이호규 기자]

대구오페라하우스가 6월 8일과 9일 이틀간 동명의 동화를 바탕으로 한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의 모던발레 '신데렐라'를 무대에 올린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이번 공연이 2005년 첫 내한공연 후 14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의 한국 투어 첫 무대인 동시에 첫 번째 대구 공연이라는 점에서 뜻깊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는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의 정예무용수 45명은 물론, 2016년 입단 후 2년 만에 초고속으로 수석무용수로 승급한 한국인 무용수 안재용이 공연한다.

특히 예술감독 겸 안무가인 장-크리스토프 마이요가 직접 내한, 디렉팅에 참여해 더욱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보다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주말 오후시간대에 공연을 준비하고 타 지역의 같은 공연에 비해 입장권(2만원~12만원)을 저렴하게 책정했다고 밝혔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배선주 대표는 “동화를 원작으로 해 줄거리가 익숙하고 모던발레이지만 안무가 난해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부담 없이 관람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세계적인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시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예매는 대구오페라하우스와 인터파크 홈페이지, 전화로 가능하다.

이호규 기자 hoseo23@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