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최지우 일본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발탁… 일본 메이크업 시장 공략
참존, 최지우 일본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발탁… 일본 메이크업 시장 공략
  • 정은주
  • 승인 2019.06.04 1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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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존화장품의 새로운 일본 브랜드 뮤즈 최지우

[뷰티헬스신문 정은주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일본 모델로 최지우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최지우는 드라마 ‘겨울연가’와 ‘천국의 계단’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대표적인 한류스타 ‘지우히메’로 알려졌다.

참존 마케팅팀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이 깨끗하고 우아한 이미지로 한국과 일본에서 사랑 받고 있는 최지우의 이미지와 참존의 신규 일본 브랜드 ‘Himei(히메)’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특히 일본에서 영향력이 있는 모델 기용을 통해 친근하게 일본 소비자들에게 신규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Himei(히메)’는 ‘귀인의 딸’을 칭하는 일본어 ‘Hime’와 ‘아름답다, 곱다, 훌륭하다’라는 뜻의 중국어 ‘Mei’의 합성어로 ‘아름답고 귀한 여성’을 의미하며, 일본을 넘어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참존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이다. 

참존은 6월 11일 일본 QVC 채널을 통해 메이크업 제품인 ‘쿠션’과 ‘립스틱’을 최초 공개한다.

한편, 참존은 일본 QVC를 통해 GE 스킨케어 티슈 누적 판매매수 2억4000만장(누적 판매매수 기준 2005년~2018년)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론칭한 ‘GE 커버쿠션 파운데이션 EX’는 두 차례 QVC 홈쇼핑 방송만으로 24만개가 팔리는 등 일본 시장에서 선전하며 쿠션과 클렌징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정은주 기자 k3topgu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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