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여드름홈케어클래스 ‘여드름 이별공식’ 개최
제11회 여드름홈케어클래스 ‘여드름 이별공식’ 개최
  • 함형광
  • 승인 2019.06.0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여드름 홈케어 클래스

[뷰티헬스신문 함형광 기자]

대전 엠제이피부과는 최근 제11회 여드름 홈케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2015년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여드름 홈케어 클래스는 평소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치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는 1년 중 피지 분비가 가장 많은 시기인 여름철이 다가오고 있어 여드름 치료와 관리에 대해 환자들에게 주의를 환기시키고, 여드름에 대한 의학적 상식과 여드름 치료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 홈케어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 OX퀴즈, 스킨체크업Q&A, 피부건강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경훈 원장은 “여름에는 피지분비가 왕성해지고 각질층에 두꺼워져 여드름이 잘 발생한다”며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이나 세안제 사용, 충분한 휴식과 수면 등 평소 가볍게 여기는 습관부터 개선해야 여드름 예방이나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 여성 참가자는 "여드름은 평소 관리가 치료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전했다.

엠제이피부과는 여드름홈케어클래스 외에도 청소년을 위한 무료 문신제거시술 행사인 ‘사랑의 지우개’ 봉사활동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함형광 기자 h2g0614@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