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발리에서 다이어트 몸개 공개...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소송 진행중
전효성, 발리에서 다이어트 몸개 공개...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소송 진행중
  • 정은주
  • 승인 2019.06.0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에서의 전효성(출처: 전효성 인스타)
발리에서의 전효성(출처: 전효성 인스타)

[뷰티헬스신문 정은주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전효성이 발리에서 화보를 찍으며 다이어트를 통한 날씬한 몸매를 공개했다. 

전효성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도전 처피뱅. 발리에서 아이스크림 먹기 조금 힘듦. 그래도 끝까지 다 먹음"이라고 말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화보 촬영장에서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전효성은 빨간 슬리브리스 상의에 핫팬츠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전효성은 네티즌에 "건강하니까 다이어트 얘기 그만. 내가 알아서 쪘다 뺐다 할게"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전효성과 TS엔터테인먼트 간 전속계약 부존재 확인 소송의 항소심 두번째 재판이 열렸다. 재판부는 증인 심문을 결정했다.

서울고등법원 제7민사부는 지난달 31일 오후 3시 전효성이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민사 소송 항소심 2차 변론기일을 진행했다. 양측의 입장이 첨예하게 갈린 가운데, 재판부는 증인 심문을 결정, 7월 5일 TS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총무 담당자를 증인으로 소환해 재판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은주 기자 k3topgu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