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나눔 초청공연 개최
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나눔 초청공연 개최
  • 이호규
  • 승인 2019.06.11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나눔 초청공연 포스터

[뷰티헬스신문 이호규 기자]

러시아 음악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러시아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교촌의 후원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2019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내한 나눔 초청 공연’은 6월 21일(금) 오후 7시 30분 광주 조선대학교 해오름관, 23일(일) 오후 5시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 26일(수) 오후 7시 30분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교촌 고객과 시민들을 위한 나눔 초청 공연으로 러시아를 대표하는 오케스트라 중 하나인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공연을 개최한다. 클래식 공연의 문턱을 낮춰 보다 많은 관객들이 좋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의 의미를 담은 정책으로서 실시되고 수익금 전체는 사회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러시아 정통 클래식 음악의 재현을 목표로 재능있는 젊은 음악가를 뽑아 1989년 창단한 모스크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다양한 공연으로 관객들과 항상 함께 하고 있다.

이번 공연 협연자는 러시아를 무대로 활동하는 지휘자 노태철이 참여해 함께하며 피아노 이반루딘, 소프라노 프라스코비야 게라시모바(Praskovia Gerasimova), 바리톤 유리 바이셰프(lurii Baishev)가 참가하여 풍성한 연주회를 선보인다.

이호규 기자 hoseo23@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