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 '北 어린이에 옥수수 1만톤' 모금 참여…인권 선행
배우 한지민, '北 어린이에 옥수수 1만톤' 모금 참여…인권 선행
  • 이원영
  • 승인 2019.06.1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지민, '北 어린이에 옥수수 1만톤' 모금 참여(출처: 한지민 인스타)
한지민, '北 어린이에 옥수수 1만톤' 모금 참여(출처: 한지민 인스타)

[뷰티헬스신문 이원영 기자]

배우 한지민이 국제구호단체 (사)한국제이티에스(이사장 법륜스님, JTS)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진행하는 제 3세계 어린이를 위한 캠페인과 '배고픈 북한 아이들에게 옥수수 1만 톤 보내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JTS는 한지민이 옥수수 1만톤 보내기 캠페인 소식을 듣고 곧바로 "모금에 동참할 수 있어 고맙다"며 성금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성금은 JTS가 계획하는 1만 톤 중 4.5%인 450톤을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이다. 그 외에 평화재단 통일의병도 2.5%인 250톤을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을 JTS에 전달했다.
지난 9일까지 1만톤 모금의 50%인 5천톤을 구입할 수 있는 액수가 모금됐으며, 남은 기간 동안 나머지를 모금할 계획이다.
JTS는 지난 5월12일 부처님오신날을 시작으로 6월30일까지 50일간 '배고픈 북한 아이들에게 옥수수 1만 톤 보내기' 특별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북한 아이들에게 옥수수 1만 톤 보내기' 특별 모금 캠페인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지민은 정해인과 함께 현재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서 이정인 역과 유지호 역을 각각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원영 기자 wyl2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